목회칼럼 Home > 교회나눔터 > 목회칼럼
제목 “미리 보는 2020년 교회 1 -금요성령집회-”
작성자 참된
작성일자 2019-12-21
조회수 16

    기대와 소망을 갖는다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2020년 대망의 새로운 한해를 꿈꾸며 교회적으로 준비하는 큰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것이 금요성령집회입니다. 이 기도회를 준비한 이유는 한 가지입니다. 온 교회가 합심하여 한마음으로 기도해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뜻을 이루는 교회를 세워가고자 합니다.

기도하면서 하나님께서 새롭게 열어주시는 교회의 부흥을 보고 싶습니다. 기도하면서 주께서 일으키시는 교회 안에 크고 작은 기적을 보고 싶습니다. 기도하면서 주께서 변화시키시고 세우실 개인의 삶과 가정을 보고 싶습니다.

이 기도회는 온 교회 성도들이 함께 동참할 것입니다. 특별히 교회의 임직자를 포함한 리더십들이 모두 동참할 것입니다. 교회학교 교사, 셀 리더들, 운영 위원들, 각 기관 임원진들 그리고 목회자까지 다 함께 능력의 하나님 앞에 나와서 기도할 때 주께서 이루시는 역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기도회를 위해서 아가파오 찬양팀이 수고에 수고를 해 줄 것입니다. 주일날에도 예배를 예배되게 하는 아가파오 찬양팀의 은혜로운 찬양이 이제는 금요 성령 집회를 이끌어 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기대가 더 큽니다. 아카파오 찬양팀의 헌신과 자원하여 기도회로 모인 성도들의 뜨거운 열심히 모아질 때 결국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안에 펼쳐질 것입니다.

기대합시다. 그리고 기도합시다. 그리고 응원합시다. 온 교회가 기도함으로 부흥의 역사를 만들어내고, 기적의 역사를 나타내신 하나님을 기대하며 우리가 나아갑시다. 하나님께서 기도하길 원하십니다. 기도할 때 주께서 일으키시는 또 하나의 공동체의 부흥을 보고 싶습니다.

특별히 다음 세대를 위해서 기도할 것입니다. 특별히 장년 세대를 위해서 기도할 것입니다. 특별히 병든 자를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특별히 이 땅에 영적인 부흥을 위해서 기도할 것입니다.



담임 최요한 목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