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Home > 교회나눔터 > 목회칼럼
제목 특별한 새벽 40일 기도회에
작성자 참된
작성일자 2017-09-11
조회수 70

특별한 새벽 40일 기도회는 말 그대로 특별합니다. 지난 한 주간 비전센터에서기도로새벽을깨우는 많은 성도들의 기도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특별한 새벽 40일의 기도회는 세 가지 기도의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첫째, 종교 개혁 50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의 신앙을 개혁하자. 둘째, 교회 창립 20주년을 기도로 준비하자. 셋째, 개인의 신앙 속에서 기도로 기적을 경험하자 입니다.

첫날부터 성도들로 가득 채운 비전센터를 보면서 하나님께 감사했습. 기도에 대한 말씀을 듣고 그 말씀대로 실제적으로 기도하며 새마다 외쳤던 주님의 이름과 기도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참으로 놀라운 것은 하나님께서 이 일들을 준비하셨고 시작하셨으며 사하셨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주일을 보내며 피곤한 것 없이 기쁨이 가득한 한주였습니다. 기도 한다는 것이 이렇게 행복 일인지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마지막 날, 토요일에는 교육부 자녀들이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함께 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한 분의 도네이션으로 온 가족들 맥도널드에 가서 함께 아침 식사를 함께 하면서 즐거운 시간들을 냈습니다.

더 감사한 것은, 새벽마다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새벽을 기다린다는 도 있고, 어떤 아이는 며칠 전부터 토요일 새벽예배에 가야 한다고 대를 했다고 하는 소리를 듣는데 가슴이 벅찼습니다. 이 일은 전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교회 역사를 보면 하나님 나라의 부흥이 있을 때는 반드시 병행되는 이 기도였습니다. 기적과 역사의 한복판에 기도라는 놀라운 하나님 도구가 사용되었음을 발견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이번 주에도 계속되는 특별한 새벽 40일 기도회에 리가 다 함께 모여 기도합시다. 믿음을 가지고 오직 주님만 의지하 그분께 나아갑시다. 기도의 자리에 나오는 자마다 하나님의 놀라운 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 기적의 새벽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담임 최요한 목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