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칼럼 Home > 교회나눔터 > 목회칼럼
제목 2020년의 기대 2
작성자 참된
작성일자 2020-01-15
조회수 15

지난주에는 금요성령집회와 새롭게 개편되는 셀 모임에 대한 하나님이 기대들을 나누었습니다. 오늘 나누고 싶은 주제는 다음 세대입니다. 우리 교회는 젊은 교회여서 태어나는 아이들도 많고, 전도되어 등록하는 새가족들이 많은 경우 젊은 세대이다 보니 자녀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이 선물로 주신 자녀들이고, 보내주신 자녀들입니다. 그 소중한 다음 세대들을 우리에게 보내주셨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에게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공동체가 최선을 다해 그들을 그리스도의 말씀과 사랑으로 양육해야 할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서 성도들에게 3가지를 부탁하려고 합니다.

첫째, 다음 세대들을 위해서 기도의 끈을 놓지 마십시오. 그들을 위해서 끊임없이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금요성령집회를 시작하는 이유 중의 큰 몫이 다음 세대들을 위해 기도하기 위함입니다. 기도할 때 다음세대들이 이 세상의 유혹을 이기고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가게 될 것입니다.

둘째, 다음 세대들을 위해서 아낌없이 투자해 주세요. GS 어린이부, AOC 청소년부, 예맨 청년부, FOG 청년들에게 관심을 표현해 주십시오. 간식으로 후원해 주시고 통 큰 식사 대접도 좋습니다.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보고 그것을 적극 후원해 주십시오. 더 나아가 집사 이상의 직원들은 비전헌금으로 매월 1구좌 ($50)갖기 운동에 동참해 주십시오.

셋째, 교회에 오는 다음 세대들에게 말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너를 사랑하셔,’ ‘2020년 하나님이 너를 기대하셔.’

그리고 기억해 주세요.

우리에게는 다음세대들이 있습니다.”

담임 최요한 목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